본문 바로가기
하루

크레스티드개코 도마뱀

by 나무이끼 2022. 7. 19.

군대가는 친구가. 자기가 키우는 도마뱀을 맡아달라고 부탁했는데.

마침 누나가 요즘 도마뱀에 빠졌다고 하네요.

다른 도마뱀 종류는 귀뚜라미나 곤충을 먹여야 하는 걸로 아는데, 뭐에 빠졌는지 물어보니까.

레오파드라네요. 아쉽게도 크레는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레오파드는 귀뚜라미 먹여야 한다고. 크레는 사료 먹일 수 있다. 장점을 부각해봤습니다. 

근데 누나는 도마뱀 종류 수명이 20년이 넘어서 사십대까지 키워야 하는데 너무 길어 부담스럽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제가 크레 대려오면 엄청 키워지고 싶을거라고 생각 합니다ㅎㅎ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로  (0) 2022.07.21